맛집

압구정 로데오의 신선한 맛과 분위기, 타코로 쌈바에서 만나는 특별한 경험

밤의복지부장전동주 2024. 3. 13. 13:07
반응형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타코로 쌈바에서 특별한 경험을 했기에 공유해 볼께요. 압구정 로데오 타코 집인 타코로 쌈바와 함께, 살사의 신선함과 타코의 맛있는 조화를 즐길 수 있었어요. 특히, 직접 고를 수 있는 다양한 재료와 고품질 고기로 만들어지는 타코로 쌈 세트는 특별한 데이트나 모임에 딱인 거 같아요. 요즘 같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메뉴였어요!

타코로 쌈바

 

1. 타코로 쌈바는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하며,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로 만든 살사를 제공해요.

2. 다양한 고품질의 고기 재료를 선택할 수 있는 타코로 쌈 세트는 데이트나 모임에 딱이에요.

3. 이국적인 분위기와 음식은 손님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줘요.

타코로 쌈바 2층

매주 월요일, 화요일 휴무

논현동 99-19

발렛 가능

예약 : 캐치테이블, 네이버맵 예약 가능

영업시간 : 12: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30

 

압구정 로데오에서 즐기는 특별한 맛, 타코로 쌈바! 오늘은 이색적인 분위기와 신선한 재료로 유명한 이 곳을 찾아봤어요. 압구정 로데오의 분위기를 상쾌하게 느낄 수 있는 이곳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지인과 평일 저녁에 일 끝나고 방문했는데요. 네이버 맵에서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바 자리도 있어서 혼자 먹으러 가도 부담 없겠더라고요. 타코로 쌈바는 단체 대관시에는 오픈키친에서 고기를 통으로 구워 바베큐식으로 썰어 제공한다고 해요. 이런 퍼포먼스 있어 대관 모임에 정말 좋은 곳이랍니다!

아직은 입소문이 덜 나서 평일에는 한적해 보였지만, 캐치 테이블까지 입점하신 걸 보면 미식가들 사이에서 소문이 금방 나겠더라고요.

창가 자리 테이블 분위기만 봐도 이국적으로 느껴지네요.

일단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인스타그램 관심 없는 지인도 음식이 정말 예쁘다고 사진을 찍어서 보관하더라고요.

내부는 열정적인 남미 스타일의 강렬한 색상들이 많았고요. 차분한 분위기였습니다. 테이블은 창가에 배치며 모임이나 여인 데이트, 가족 모임 하기에 좋은 분위기였어요. 배달음식도 된다고 하는데요. 배달 음식은 선물세트 처럼 나오기 때문에 선물로도 추천 한다고 하셨어요.

 

타코는 이미 한 번쯤 드셔보셨죠? 제 주변에는 어릴 때 유학 갔다 온 친구들이 타코를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테킬라에 타코 먹고 춤추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타코와 한식 느낌의 쌈, 인도의 란을 같이 주셨어요. 한국식으로 쌈이 살짝 추가된 느낌이었어요. 압구정 로데오 분위기 맛집으로도 손색이 없는 타콜로 쌈바에서는 한국의 쌈 문화와 아메리칸 스타일 타코가 만나, 먼 나라 음식에 좀 더 친근하게 다가 갈 수 있었습니다.

우선, 메뉴를 주문하기 전에 직원분의 설명이 있었어요. 저희는 인당 35000원 짜리로 먹었고요. 5만 오천짜리는 코스가 2가지 더 추가에요. 막상 먹기 전에 메뉴판을 보고 갔는데, 먹고 나서 이해했어요.

음식이 나오면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먹는 방법을 설명해 주시고요. 또한, 메뉴 구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안내판도 있다는 설명도 해주셨어요. 그리고 전부는 아니지만 부분적으로 리필이 된다는 점도 좋았어요.

1. 오늘의 세비체와 나초

세비체

처음 시작은 웰컴 느낌의 해산물 세비체와 타코가 나왔어요. 나중에 메뉴판을 봤더니 웰컴 음식이었어요.

새우와 옥수수, 아보카도 등이 들어간 세비체는 나초 위에 올려먹는 것이었는데, 시크한 맛으로 입맛 돋우기에 딱 좋았어요. 양식의 스프 같은 존재였어요.

 

2. 멕시칸 쌈 플래터

타콜로 쌈바

그리고 큰 원형 접시에는 다양한 치롤레 돼지고기, 양고기, 고추피클, 샤워크림, 과일살사, 토마토 살사, 마차살사, 그린살사, 양파키플, 과카몰리, 칠리 소스 등이 나와서 쌈을 싸먹듯이 기호에 따라 재료들을 넣고 먹어줬어요. 이런 스타일은 아메리칸 스타일 Tex-Mex 타코라고 한다고 하네요.

특히, 타코로 쌈 세트는 고기를 고르고 사이드를 추가할 수 있어서 매우 매력적이었어요. 저는 치폴레 돼지고기와 양고기를 선택했는데, 양고기는 30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했어요. 사실 양을 저는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양을 고릅니다. 그래도 그 가격에 이런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다면 전혀 문제 될 게 없었어요.

특히, 돼지고기는 아주 잘 조리되어서 부드럽고 향도 좋았어요.

 

쌈을 싸서 먹을 때는 적당한 양을 넣어야 한 입에 베어물기가 쉽지 않아서 기본 양에 신경 써야 했어요.

한국 스타일과 멕시칸 스타일을 참고해서 드셔보세요. 한국은 더 때려 넣는데 묘미가 있죠.

 

 

타코 맛집답게 재료들이 신선하고 소스 맛도 좋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더 좋은 건 리필이 됩니다!

특히, 저는 고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고수만 2번은 요청 했던 거 같아요. 고수 향이 해외처럼 강하지 않아서 한 가닥, 잎사귀 정도 넣어 보시고 드셔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타코로 쌈바는 압구정 로데오에서 맛있는 타코와 쌈을 즐길 수 있는 퀄리티 높은 멕시칸 음식점이었어요. 특히나 인테리어도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느껴졌고요. 저는 지인이랑 먹었지만 브라질 친구나 에콰도르 친구랑 함께 먹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별한 아름다움이 있는 음식과 한국 스타일 쌈의 맛으로 저를 매료시켜준 곳이었어요!

 

요즘 같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다양한 식재료의 조합으로 맛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맛집으로 타코로 쌈바를 추천해요. 사업 번창하세요! 쌈바~

 

 

 

 

추천할만한 글

2023.02.15 - [맛집] - 신사역와인바 일곱잔에서 프랑스 와인 마신 후기. 병와인 주문 필수

2022.10.13 - [맛집] - 압구정 다이닝바 디크루즈에서 친구와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2023.02.16 - [맛집] - 압구정라운지 풍 라운지 이제는 압구정핫플

압구정 로데오 맛집 및 타코로 쌈바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음식을 협찬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