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참기름 들기름으로 만든 건강한 한 끼, 방앗간새벼리 추천

방앗간새벼리 국산 참기름 들기름 세트는 3대째 이어오는 전통 방식과 저온 압착 공법으로 만들어져 영양소가 풍부해요. 선물 포장이 정성스럽고 다양한 요리에 잘 어울려 특별한 날 소중한 분들께 선물하기 좋아요.

국산 참기름

국산참기름 방앗간새벼리 특징

1. 3대째 이어오는 전통 기름집.

2. 국산 통깨로 만든 저온 압착 방식.

3. 특수 가공된 유리병으로 신선함 유지.

방앗간새벼리 패키징

안녕하세요! 저의 구독자 여러분! 오늘은 정말 특별한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방앗간새벼리의 국산 참기름과 들기름 세트예요. 요리하는 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특히 주목해 주세요. 요즘 답례품 고민 많으시죠 답례품 추천으로 방앗간새벼리의 참기름과 들기름 세트만 한 게 없어요. 선물 포장이 정성스럽고 선물 박스와 쇼핑백도 추가할 수 있어서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을 거예요. 특별한 날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담아 선물해 보세요.

저는 요리를 자주 하는 편이라 참기름과 들기름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최근에 방앗간새벼리의 저온압착 참기름과 들기름을 사용해 봤는데. 이거 진짜 대박이에요 한 번 맛보면 다른 제품으로 돌아가기 힘들 정도로 향과 고소함이 남다르답니다. 국내산 참기름을 찾고 계셨다면 이게 딱이에요!

방앗간새벼리의 특수 가공된 유리병은 빛을 차단해서 산패를 막아줘요. 그래서 기름이 오래도록 신선하고 맛있답니다.

저온압착 생들기름 vs 고온압착 국산 들기름

1. 저온에서 압착해서 들깨 고유의 향과 맛이 더 잘 느껴져요.

2. 고온으로 볶지 않아서 특유의 탄내가 없어요.

3. 고온에서 볶은 기름은 약간 탄 듯한 고소함이 있는데 저온압착 기름은 들깨 본연의 고소함만 담고 있어요.

4. 저온압착 생들기름은 일반 들기름보다 더 맑은 황금빛을 띄어요.

방앗간새벼리는 1976년에 문을 열어 지금까지 3대째 이어져오는 전통 기름집이에요. 그만큼 신뢰가 가더라고요. 국산 통깨를 사용해서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고 전통 방식뿐만 아니라 건강을 고려한 저온압착 방식으로 만들어져요. 덕분에 참기름과 들기름의 영양소가 그대로 살아있어요.

방앗간새벼리는 1976년에 문을 열어 지금까지 3대째 이어져오는 전통 기름집이에요. 그만큼 신뢰가 가더라고요. 국산 통깨를 사용해서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고 전통 방식뿐만 아니라 건강을 고려한 저온압착 방식으로 만들어져요. 덕분에 참기름과 들기름의 영양소가 그대로 살아있어요.

전복죽과 국산 참기름

전복죽부터 나물 무침이나 아침 식단 도시락, 쌀국수, 된장 라면에도 정말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소갈비와 국산 참기름

요리의 마지막 피날레는 참기름, 들기름이고 생각되는데요. 국산은 향이 정말 고소하고 강해서 한식이란 생각이 바로 들게 되더라고요.

아침 식단 도시락

저는 혼자 살다 보니 아침을 자주 걸렀는데요. 건강 때문에 아침을 이제 꼭 챙겨 먹어요. 종종 냉동 도시락을 먹는데요. 공장에서 대량 생산해서 단가를 낮추는 음식의 경우 싸고 좋지만, 비싼 참기름은 쓸 수가 없죠. 참기름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집니다.

쌀국수와 참기름

술안주 닭볶음과 참기름

일 끝나고 오면 혼술을 가끔 하는데요. 그럴 때 안주가 필요하죠? 편의점 안주인데요. 참기름 살짝 뿌려보세요. 그 고소함이 남다릅니다. 맛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됩니다.

저는 주로 나물 반찬에는 들기름을 조금씩 넣어서 먹고요. 자주 먹는 라면이나 쌀국수, 아침 식단 도시락밥에 참기름이나 들기름을 조금 뿌려서 먹어요. 그러면 향과 맛이 한층 업그레이드됩니다. 서양에 트러플 오일이 있다면 한식에는 참기름, 들기름이 있죠. 특히 저온압착 참기름의 향이 너무 좋아서, 요리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나물 반찬에는 참기름, 들기름

짭조름으로 먹지만, 이제는 고소함도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직접 먹어보시면 느끼실 거예요. 맛이 향이라는 것도요.

파래무침과 들기름

짭조름으로 먹지만, 이제는 고소함도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직접 먹어보시면 느끼실 거예요. 맛이 향이라는 것도요.

애호박 무침과 참기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애호박이에요. 들기름을 넣어볼까 하다가 참기름을 넣었어요. 애호박은 부드러우면서도 새우젓의 간이 독특한 조합을 느낄 수 있는 맛인데요. 거기에 참기름까지 넣어주면 고소함의 삼박자를 느낄 수 있어요.

참나물 들기름 시도!

항상 참기름만 넣어야 한다는 생각이 있는데요. 나물에도 들기름 궁합이 있더라고요. 이번에는 들기름으로 먹어 봤어요. 들기름도 맛있어요.

과거에는 중국산 참기름을 먹었는데 국내산 참기름을 맛보고 나니 차이가 확 느껴졌어요. 국산은 향과 고소함이 남달라서 한 번 맛보면, 다시는 중국산으로 돌아가기 힘들 것 같아요.

마무리

방앗간새벼리의 국내산 참기름과 들기름 세트는 상품가, 쇼핑백, 배송비를 포함해서 65000원이에요. 그러나 맛과 향을 보신다면 퀄리티가 확 올라가기 때문에. 기준이 달라지기 때문에 정말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이 드실 거예요. 더군다나 인천시 효성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도 있으니 직접 방문해서 구매하실 수도 있어요. 예스러우면서도 카페 같은 트렌디한 감성이 가득한 매장이라 방문해 보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 건강한 한 끼를 위해서라도 한 번 시도

https://smartstore.naver.com/saebyeori_mill/products/8602323106

이렇게 여러분께 국내산 참기름을 소개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어요. 다음에도 좋은 제품으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제품을 협찬 받았으며 직접 먹고 쓴 후기입니다.

당신을 위한 추천 포스팅:  만포면옥 어복쟁반 밀키트 캠핑의 필수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