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코리아 냉동 복숭아 다이스를 만나보세요. 이렇게 잘게 썬 냉동 복숭아는 처음이었습니다. 샐러드, 요구르트, 스무디의 과일토핑으로 완벽했어요. 생동감 넘치는 복숭아로 기분 좋은 식감의 냉동 제품이었습니다. 앞으로 토핑, 잼, 냉동 주스에 활용해 보세요.
냉동 복숭아 다이스 특징
1. 신선한 색상, 기분 좋은 식감으로 다양한 과일토핑으로 활용.
2. 음료의 타피오카 펄 대체품으로 활용 할 수 있었습니다.
3. 안전한 포장 및 배송 중, 냉동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드라이아이스와 얼음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여름은 더워서 식욕은 떨어지고 상큼한 음료를 많이 찾는데요. 이제 상큼한 샐러드와 스무디 등 여름을 시원 상큼하게 보낼 한국 아토산 냉동 복숭아를 소개해드릴게요!
단순한 냉동 복숭아가 아닙니다. 작은 조각으로 잘라져 있는데요. 그래서 복숭아 껍질, 짧은 보관 기간, 씨앗 등 번거로운 것들이
다 제거되었어요. 냉동실에서 꺼내서 활용하는 데만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수제 요구르트에 냉동 복숭아 토핑
먼저 집에서 만든 요구르트가 저는 잔뜩 있는데요. 샐러드나 냉동 과일 주스를 해 먹을 때 요거트를 넣어서 먹고 있어요. 아무래도 여름에는 찬 음식, 날이 더워서 균에 대한 위험이 많이지기 때문에 저는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 유산균에 신경을 쓰고 있어요.
복숭아 다이스는 귀여운 작은 복숭아 조각인데요. 아무래도 냉동이다 보니 바로 따서 배달 오는 복숭아의 달콤함보다는 적지만, 그 간편함과 오랜 보관 기간을 생각하시면 무시 못 하세요. 요거트의 질감과 냉동 복숭아의 식감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죠. 요거트에 과자나 오레오 과자 등을 토핑 할 수도 있는데요.
저는 이제 과일토핑을 알고 나서부터 계속 활용하려고 해요. 이제 더 고급 진 냉동 복숭아로 토핑을 해보세요! 먹는 사람도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샐러드에 냉동 복숭아 토핑
다음으로 저는 이 생기 넘치는 복숭아 조각을 리코타 치즈 샐러드에 뿌렸습니다. 샐러드 자체도 이것저것 겉으로는 화려해 보이지만 아무래도 과일이 하나 더 올라가면 더 좋겠죠? 이번 제가 먹는 샐러드는 지루함이 덜 하지만, 보통 자주 먹는 샐러드는 좀 지루한 샐러드였어요.
이제 냉동 복숭아는 다채로운 색상과 풍미를 더해 보는 식욕도 올려줄 뿐 아니라. 실제로 먹기에도 즐겁게 만들었습니다. 이제 지루한 샐러드에 미각을 더해보세요!
냉동 복숭아 요구르트 스무디
냉동 복숭아를 활용한 저의 하이라이트에요. 요구르트 스무디에 섞기로 결정했습니다. 냉동복숭아, 요거트, 얼음, 믹서기를 준비해 주세요.
냉동 복숭아를 넣어 줍니다. 요거트를 넣어 주고요. 연유도 넣어줍니다. 그런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요거트 맛이 강해서 냉동 복숭아의 맛이 느껴지지 않습니가. 그렇기 때문에 나중에 토핑으로 넣는 걸 추천해요. 진공 믹서기로 갈아줬습니다. 질퍽하게 얼음이 아주 잘 갈렸죠?
예쁜 접시에 담아주면 빙수처럼 떠서 먹을 수 있고요. 예쁜 컵에 담고 빨 때를 꼽으면 스무디 완성입니다! 냉동복숭아 토핑을 아낌없이 뿌려주세요.
그리고 통이 두꺼운 빨대를 준비했는데요. 복숭아 조각을 펄처럼 먹을 수 있었어요. 냉동 요거트 스무디는 너무 시원했고 더운 날씨에 딱 맞았습니다. 미식가 여러분 이제 냉동 복숭아를 구매하고 여름 별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보세요! 폭염을 넘기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
복숭아 과일토핑 주문하러 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ato_korea/products/10357263331
제품을 협찬 받았으나, 직접 먹고 쓴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