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그워머 사용기, 따뜻한 차에 무선 충전까지

솔루엠의 머그워머 추천! 차를 따뜻하게 유지하면서 무선 충전도 가능해요. 파워뱅크를 사용해 선 없이 간편하게 머그컵을 사용할 수 있고, 4in1 무선 충전으로 스마트폰, 이어폰, 갤럭시 워치까지 충전 가능하답니다. 머그컵은 파인세라믹 재질로 내구성이 높고 온도는 50~60도로 유지로 차 마시기에 딱 좋아요. 따뜻한 차와 충전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올가을, 겨울 필수 템이에요.

머그워머

머그워머 특징

1. 무선 충전 기능을 포함한 3in1 충전이 가능해요.

2. 머그컵은 50~60도로 차를 마시기 좋은 온도를 유지해요.

3. 440ml 대용량 파인세라믹 머그컵으로 내구성이 높아요.

머그워머

요즘 갑자기 추워진 날씨, 다들 따뜻한 음료가 생각나시지 않나요? 저도 이제 아침마다 얼음 음료 대신 따뜻한 녹차를 찾게 되는데, 문제가 하나 있었어요. 아무리 따뜻하게 시작해도 시간이 지나면 금방 식어서 미지근한 물을 마시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정말 잘 쓰고 있는 아이템이 바로 머그워머예요! 제가 요즘 사용하고 있는 솔루엠의 머그워머와 보온머그컵에 대해 솔직한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구성품

머그워머 구성

이 제품의 진정한 매력은 따뜻한 음료를 유지해 준다는 거예요. 보통 컵을 사용하면 차가 식는 게 빠른데, 솔루엠 보온머그컵은 그런 걱정을 완전히 해결해 준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뜨거운 음료를 보온통에 넣어서 마시는 방법도 있지만, 차를 마신다는 분위기가 없어요.

​충전 포트

머그워머 파워뱅크

바닥면은 USB C 타입 포트 2개가 있으며, 바닥의 파워뱅크를 충전 시킬 때 쓰는 IN 포트, 다른 기기 충전을 할 때 쓰는 OUT 포트가 있어요. 그리고 우측에 점 4개는 배터리의 용량을 알려줘요. IN에 쓸 수 있는 충전선은 들어 있지만, OUT으로 쓸 수 있는 타 기기의 충전선은 들어 있지 않아요. USB C to C 선을 준비 하셔야 합니다.

머그워머 바닥 온도

머그워머 기능 덕분에 컵 안쪽 바닥의 온도를 측정해 봤는데요. 52~56도 정도의 온도로 계속 유지돼서 따뜻한 차 한 잔을 즐길 수 있어요. 특히 요즘처럼 쌀쌀해진 날씨에 책상 위에 놓고 하루 종일 따뜻한 차를 마실 수 있다는 게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충전 패드 부분

머그워머 파워뱅크

사실 처음 이 보온컵을 봤을 때는 그냥 따뜻하게만 유지해 주는 제품인 줄 알았어요. 그런데 막상 사용해 보니 그 이상이더라고요. 머그워머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무선충전파워뱅크 역할까지 한다니! 정말 좋아요.

​무선 충전 테스트

차 마시면서 휴대폰, 이어폰, 심지어 갤럭시 워치까지 무선 충전할 수 있답니다. 이게 무슨 마법의 컵 받침인가 싶었어요. 다만, 아쉽게도 애플워치는 지원하지 않아서 갤럭시 유저들만 완벽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은 미리 참고해 주세요!

파워뱅크

그리고 무엇보다 이 제품의 디자인이 정말 감성적이에요. 머그컵을 플레이트에 올리면 은은하게 LED 불빛이 켜지는데, 이 작은 디테일이 주는 감성이 어찌나 큰지요.

​머그워머 전원버튼

전원 버튼

은은한 불빛과 함께 따뜻한 차 한 잔을 즐기면 힐링 그 자체예요. 요즘 같은 가을 날씨와 너무 잘 어울리는 제품이에요. 모던한 디자인은 마치 디터 람스의 철학을 보는 듯한데요. 특히 전원 버튼도 미려하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그리고 보온머그컵 자체는 파인세라믹 재질이라서 녹이 슬거나 하지 않고 물로 세척해도 충분해

그리고 머그컵의 용량은 무려 440ml의 대용량이라 차를 넉넉하게 마실 수 있다는 것도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말랑말랑한 덮개는 고무로 만들어졌어요. 특히 야외에서 온도를 유지하는 데는 뚜껑이 필요하겠더라고요.

보온컵이나 보온머그컵 제품은 많이 나와 있지만, 솔루엠처럼 무선충전파워뱅크 기능까지 있는 제품은 사실 없어요. 특히 요즘처럼 재택근무나 집에서 공부하는 시간이 많아진 분들한테는 이 머그워머가 진짜 꿀 템이 아닐까 싶어요. 저도 집에서 일할 때, 이 머그워머 덕분에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업무를 더 즐겁게 할 수 있거든요. 저는 다양한 녹차를 자주 마시는데요. 이번에 태국에서 사 온 녹차에요. 태국 사람은 연유를 팍팍 넣어 먹지만, 이미 여기에는 당도가 꽤 함유되어 있다는 걸 알고 그냥 마시고 있어요.

사실 제가 이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는, 평소에 텀블러로 차를 마시면서 항상 느꼈던 불편함 때문이에요. 기존 텀블러에 차를 넣으면 끓인 물의 온도가 계속 유기가 되어 너무 뜨거워서 바로 마시기 힘들 때가 많았거든요. 그런데 솔루엠의 보온머그컵은 끓는 물의 차를 넣어도 온도가 내려가면서 차 마시기에 딱 좋은 온도로 유지해 주니 걱정이 완전히 사라졌어요. 이제는 차를 마시면서 온도 때문에 고민하지 않아도 되니 너무 편하더라고요.

이 제품을 쓰면서 느낀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사용이 간편하다는 거예요. 플레이트 위에 컵만 올리면 머그컵이 뜨거워지고, 그 상태에서 따뜻한 차까지 마실 수 있다니 얼마나 편한지요! 무선 충전 기능도 빠르고 기기마다 효율적으로 작동해서 여러 가지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 평소에 충전할 기기가 많아서 번거로웠던 분들이라면, 이 머그워머 하나로 인테리어도 챙기면서 충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식품용 인증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바로 머그워머와 보온 머그컵의 가격 대비 성능이에요. 이 제품은 프로모션이나 할인정보가 따로 없어도 충분히 그 가격에 만족할 만한 가치를 제공해요. 솔루엠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서 구매할 만한 가치가 충분하답니다. 특히 가을과 겨울에 따뜻한 차 한 잔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만족스러울 거예요. 그리고 하단에 KC 마크는 다 아시지만, 수저 포크 모양의 그림은 잘 모르시는 분이 있는데요. 식품용 표시를 나타낸다고 해요. 입에 닿는 식기류의 경우 이 마크가 있는지 체크 하시는 게 필수에요.

다들 날씨가 추워지면 자연스럽게 따뜻한 차를 찾게 되잖아요. 그럴 때 이 보온컵과 함께라면 올가을과 겨울을 더 따뜻하고 풍요롭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쌀쌀해진 날씨에 책상 위에서 따뜻한 차 한 잔과 동시에 무선 충전까지 해결하고 싶으시다면, 솔루엠의 머그워머 꼭 한번 써보세요!

머그 워머 구매하기

https://brand.naver.com/solumstore/products/9203690825

제품을 협찬 받았으나 직접 사용한 후기입니다.

당신을 위한 추천 포스팅:  탁상용 선풍기 솔러스에어 사용 후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